[TV리포트=김민지 기자] 김나영이 부른 ‘검블유’ OST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7번째 OST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19일 주요 음원사이트 중 하나인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차트인에 성공했으며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김나영이 가창한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독립적으로 살고 싶은 포털 사이트 ‘바로’의 팀장 배타미(임수정)와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기를 원하는 박모건(장기용)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정통 발라드곡.
상처받지 않기 위해 방어적인 태도를 취할 수밖에 없는 배타미의 속마음이 잔잔한 피아노 아르페지오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과 함께 펼쳐져 감동을 선사했다.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의 작사가 이미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기도 하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CJ EN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