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6인 체제로 돌아온 그룹 아이콘이 ‘쇼! 음악중심’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아이콘은 8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3번째 미니앨범 ‘i DECIDE’ 타이틀곡 ‘뛰어들게(Dive)’와 수록곡 ‘Ah Yeah’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는 ‘뛰어들게’와 김동혁의 자작곡 ‘너란 바람 따라(Flower)’ 무대를 펼친다.
‘뛰어들게’는 반복적인 컨트리 풍의 기타 리프가 중독성을 자아내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떤 일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표현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
가사를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퍼포먼스와 강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아이콘의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브라운관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콘은 ‘뛰어들게’ 외에도 ‘Ah Yeah’와 ‘너란 바람 따라’를 특별히 컴백 무대 라인업에 추가해 그간의 음악적 성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온몸이 떨리고 흥분되는 감정을 표현한 ‘Ah Yeah’에서는 아이콘 특유의 끓어오르는 에너지 발산을 확인할 수 있다.
‘너란 바람 따라’는 아이콘의 서정적 감성을 담은 곡으로 팬들을 향한 프로듀서 김동혁의 진심과 진가가 발휘될 전망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