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1월부터 보이그룹이 연달아 출격한다. 올해 이름을 더 알리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인다.
그룹 레인즈(RAINZ)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 하이라이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레인즈의 새로운 비주얼과 타이틀곡 ‘Turn it up’을 비롯한 신곡을 감상할 수 있다. 레인즈는 새 타이틀곡 ‘Turn it up’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 곡은 흥겨운 EDM 사운드로 완성됐다. 새 앨범은 23일 발매된다.
그룹 타겟(TARGET)은 오는 24일 정오 새 미니앨범 ‘Alive’를 발표한다. 새 타이틀곡 ‘Awake’를 통해 타켓은 컬러풀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한다. 앨범 발매 후 타겟은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열리는 ‘제 69회 삿포로 눈축제 K-POP 페스티벌 2018’(이하 ‘삿포로 눈축제’)에 참석한다.
그룹 VAV가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 ‘SPOTLIGHT’를 내놓는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Spotlight’와 ‘예쁘다고’를 택했다. VAV는 ‘빛’을 주제로 총 3개의 콘셉트를 준비했다고. VAV는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에서도 활동을 펼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