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MC몽이 새 앨범의 수록곡 ‘무인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지난 1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유튜브 계정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C몽의 정규 8집 ‘채널8(CHANNEL8)’ 수록곡 ‘무인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채널8’ 음원차트 올킬과 3년 만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매진 및 성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 제작됐으며 MC몽이 아닌 인간 신동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무인도’는 MC몽이 한 달간 집 안에서만 생활하며 겪었던 감정들을 담아낸 곡으로 서정적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같은 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 MOON이 피처링을 맡아 더욱 다채로운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다.
‘무인도’ 뮤직비디오는 MC몽과 삐에로 분장을 한 남성의 모습을 교차로 보여주며 서로의 스토리를 연결했다. 특히 곡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두 사람의 연기는 대사 하나 없이도 짙은 여운을 자아내 몰입감을 높였다.
아울러 뮤직비디오 후반부 최근 개최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무대 실황을 담아내 당시 MC몽이 느꼈던 감사함과 애절함 등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밀리언마켓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