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이던과 옌안이 빠진 펜타곤이 오는 9월 1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_Up!’ 으로 컴백한다.
펜타곤은 오늘(31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의 컴백예고 아트웍을 공개하고 9월 10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앞서 현아와 열애 중인 이던과 옌안이 활동 중단을 선언하면서, 펜타곤은 8인 체제로 재편해 컴백하게 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초록색 배경에 ‘구월 십일 펜타곤 컴백을 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컴백일자가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특히,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라는 문구가 ‘구월 십일 펜타곤 컴백을 한다’ 문구 주위를 가득 매우고 있어 이번에는 어떤 노래와 컨셉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지 관심을 모은다.
펜타곤은 지난 4월 발매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빛나리’로 발매 한달 만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100위권안에 차트인하며 ‘역주행’기록을 세운 바 있다.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_Up!’은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