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이건 작정하고 앨범을 만들었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웠다. 장르의 스펙트럼도 넓다. 그룹 B1A4를 향한 기대가 달아오를 수밖에 없다.
19일 B1A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일곱 번째 미니앨범 ‘Rolli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6곡이 수록되는 앨범에는 멤버 진영, 신우, 산들이 작곡에 참여했다. 멤버 바로는 전곡 랩메이킹을 맡았다.
새 타이틀곡 ‘Rollin'(롤린)’은 진영의 자작곡으로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마음을 반복되는 Rolling으로 표현했다.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반복되는 가사와 B1A4만의 차별화된 바이브로 표현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는 트로피컬 하우스, 얼터너티브락, 트랩, R&B, FUNK, New Jack Swing 등의 다양한 장르 등을 소화햇다. 멤버들의 다양한 개성만큼 여섯 색깔의 음악으로 꽉 차 있다”면서 “B1A4 팝업 스토어를 열고,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화보 같은 콘셉트 사진부터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까지 공개한다”고 밝혔다.
7년차가 된 B1A4는 이번 앨범을 통해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각오를 담았다.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W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