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1차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의 막을 여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해당 포스터는 트와이스랜드 입장을 상징하는 듯한 카드에 ‘판타지 파크’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데뷔 1년 4개월 만인 지난해 2월 트와이스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투어의 포문을 여는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디 오프닝-(TWICELAND –THE OPENING-)’을 진행했다. 이어 4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투어를 갔고, 6월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1개월여 만에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트와이스는 두 번째 투어 ‘판타지 파크’의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발표한 모든 곡을 히트 반열에 올리며 7연속 인기 홈런을 기록 중이다.
일본을 비롯한 해외 무대에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서울 콘서트를 통해 어떤 새롭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