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씨엔블루 리더 말고, 솔로 정용화가 나선다. 그런 정용화가 달달하게 추천한다. 칵테일 6잔을.
14일 정용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번째 미니앨범 ‘두 디스터브(DO DISTURB)’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정용화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화사하고 밝게 꾸몄다. 트랙리스트는 칵테일 그림을 삽입, 6곡을 마치 6잔으로 소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여자여자해(That Girl) (feat. 로꼬)’를 포함해 6곡이 담긴다. ‘여자여자해’는 그루브 넘치는 보컬에 펑키 사운드가 뒤섞인 댄스팝. 칵테일 한 잔을 마시고 몸을 흔드는 것 같은 리드미컬 전개로 이뤄졌다.
앨범에는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곡 ‘딱 붙어(Closer)’, 중독성 강한 딥하우스 ‘패스워드(Password)’, 서정적이고 차분한 멜로디곡 ‘네비게이션(Navigation)’, 1990년대 R&B 발라드 감성의 ‘대답하지 마(Not Anymore)’,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널 잊는 시간 속(Lost in Time)’ 등이 수록된다.
정용화는 이번 앨범을 통해 넓은 음악색을 펼쳐낸다. 특히 해외 뮤지션들과 작업하며 그 영역을 확장시키며 완성도를 높였다고.
정용화의 새 앨범 ‘두 디스터브’는 오는 19일 정오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