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배우 공명, 채수빈이 함께한 슈퍼주니어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이야기를 시간순으로 다시 만난다.
규현은 28일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4 Season Project 季 (포 시즌 프로젝트 계)’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총 15분 분량의 이번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는 그간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로 발매된 ‘커피(Coffee)’, ‘투게더(Together)’, ‘마지막 날에(Moving On)’와 이번 신곡 ‘연애소설 (Love Story)’의 뮤직비디오 내용을 시간 순으로 엮은 버전이다. 규현의 감미로운 노래를 BGM으로 공명과 채수빈의 만남부터 이별까지의 이야기가 한 편의 드라마처럼 펼쳐진다.
이에 도진(공명 분)과 해주(채수빈 분)가 고등학교 시절 처음 만나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순간, 어른이 되면서 각자 다른 상황을 이해하지 못해 다투는 상황, 장거리 연애 도중 느끼는 쓸쓸함과 공허함의 감정, 끝내 이별을 맞이하고 서로 다른 길을 걷는 장면이 시간 순서로 연결돼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기존 뮤직비디오와 달리 도진과 해주의 대사도 담긴다.
규현의 노래와 공명, 채수빈의 연기가 섬세하게 어우러져 더욱 짙은 감동과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규현은 지난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를 발매하고 사계절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현재도 전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해 있다. 또한, 아이튠즈를 비롯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순항을 이어가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규현은 음원을 넘어 뮤직비디오, 음악 방송 무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는 사계절 프로젝트를 아우르는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가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Label SJ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