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측은 14일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늦은 밤 교복 입은 다섯 멤버가 담벼락에 매달려 있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화면은 몰래 학교 안으로 들어간 멤버들이 들킬 위기에 교실로 도망쳤다. 멤버 수빈이 교실에 있던 안경을 쓰고, 마법 세계가 펼쳐쳤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음악과 어우러져 긴장감과 흥미를 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꿈의 장: MAGIC’ 콘셉트 트레일러와 생크추어리(Sanctuary), 아르카디아(Arcadia)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경우 데뷔 타이틀곡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의 독특한 제목으로 주목받았다. 이번 타이틀곡 역시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