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싱어송라이터 임수연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에 합류했다.
12일 오후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다섯 번째 OST 임수연의 ‘Color Of My Life’가 발매됐다.
‘Color Of My Life’는 무채색처럼 살아온 삶에 사랑이 찾아오면서 색채감이 더해져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느낌을 표현한 발랄한 느낌의 곡이다. 눈빛만 봐도 설레는 순수하고 애틋한 감성을 임수연만의 보컬로 담백하게 담아냈다.
특히 ‘Color Of My Life’는 2017년 7월 발매된 임수연의 첫 번째 싱글 ‘Fingerprint’의 수록곡.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과 잘 어우러져 드라마 버전으로 새롭게 수록하게 된 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는 주현미의 ‘야래향’에 이어 친자매의 ‘Hello’, 허민영의 ‘만고땡’, 공원소녀 ‘I’m in love’ 등이 발매됐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모스트콘텐츠, KG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