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전격 컴백한다.
17일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측은 “이날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즈원의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가 발매되며,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가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블룸(BLOOM)’과 ‘아이즈원’의 합성어다. 절정의 아름다움으로 만개할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전작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에 이은 플라워 시리즈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아이즈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 간직해온 소망을 이루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한 멤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만개한 모습을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해 표현했다.
‘피에스타’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단체곡 ‘아이즈(EYES)’, ‘스페이스쉽(SPACESHIP)’ 등을 비롯해 유닛곡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한편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 컴백쇼를 진행하며, 이는 Mnet과 Mnet K-Pop, M2, Stone Music Ent, Mnet Official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오프더레코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