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가 6차 프로필 사진을 통해 봄기운 물씬 풍기는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EDITORIAL vol.6’ 아사히·방예담·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따뜻한 햇살이 가득 내리쬐는 야외에서 빛을 받아 소년미를 뿜어냈다. 파스텔 블루톤 의상으로 포인트를 준 이들에게 풋풋하면서도 자유로운 청춘 그 자체의 매력이 엿보인다.
아사히는 아기같은 뽀얀 피부에 반전 카리스마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예담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도영은 블루와 오렌지 컬러가 어우러진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바지를 멋스럽게 소화했다. 하루토는 밝은 색으로 물들인 헤어스타일과 한층 가벼워진 의상으로 봄의 포근한 기운을 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박정우는 천진난만한 소년의 얼굴로 눈길을 끌었고, 팀의 막내 소정환은 나른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풍겼다.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 중인 트레저는 지난 1월부터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연재 중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