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체리블렛의 D-DAY 컴백 포인트 셋을 꼽았다.
체리블렛은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를 발매한다. 새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를 필두로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워진 매력을 더욱 키울 예정.
# 체리 스카우트
체리블렛은 사랑을 찾아 나서는 체리 스카우트로 변신한다. 신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다. 곡 전반에 시원한 플럭신스 사운드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전한다. 상대에게 ‘네가 참 좋아’라며 솔직하고 당당하게 마음을 고백한다.
#체리블렛과 AR 게임
체리블렛은 하나의 운영체제(OS)를 지칭한다. 멤버들은 매 활동마다 새로운 게임 맵을 부여받는다.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활동에서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맵에 접속한다.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 AR)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 기술을 활용하는 재미를 더한다.
# 체리블렛의 동선
체리블렛은 신곡 ‘네가 참 좋아’를 통해 동선을 강조한다. 멤버 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까지 총 열 명을 최대한 활용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안무 동선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동시에 칼군무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FNC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