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DAY6가 새로운 한 페이지를 꺼내든다.
DAY6(데이식스)는 오는 15일 미니 5집 앨범 ‘The Book of Us : Gravity’를 발매한다. 새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외에도 ‘For me’ ‘How to love’ ‘돌아갈래요’ ‘포장’ ‘Best Part’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멤버들은 앞서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멤버 Young K는 전곡 작사자로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청량한 사운드를 더한 곡이다.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메시지로 담아낸 트랙이 될 예정.
DAY6는 새 앨범 발매 후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GRAVITY’를 개최한다. 대구, 부산의 대한민국과 뉴욕, 보스턴, 마이애미, 댈러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LA 등 북미투어, 멜버른, 시드니 등의 호주,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등의 아시아 투어, 밀라노,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브뤼셀, 바르샤바, 모스크바, 리스본, 마드리드 등의 유럽투어로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을 이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