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핫펠트(HA:TFELT)가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핫펠트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30일 공식 SNS에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첫 콜라보곡 ‘해피 나우(HAPPY NOW)’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짙은 화장에 처피뱅을 한 핫펠트의 초상이 담겨있다. 강렬함과 섬뜩함이 느껴지는 핫펠트의 눈빛과 함께 얼굴 일부가 ‘HAPPY NOW’라고 적힌 비디오테이프로 가려져 있다.
하단에는 인과응보를 암시하는 뜻의 ‘karma comes back to you’ 자막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HAPPY NOW’와는 묘하게 상반되는 문구가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핫펠트가 지난해 4월 발매한 싱글 앨범 ‘다이네(Deine)’ 이후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해피 나우’는 아메바컬쳐 새 컬레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 쉐어(Code Share)’를 통해 마마무 문별과 첫 호흡을 맞춘 신곡이다.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및 해외 뮤지션 등과 작업한 대세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핫펠트의 새 싱글 ‘해피 나우’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사진=아메바컬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