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지코, 크러쉬, 딘 등이 속한 힙합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가 스페셜 싱글을 깜짝 발표한다.
지난달 31일 팬시차일드의 멤버 지코, 크러쉬, 딘, 페노메코, 밀릭, 스테이튠은 각자 개인 SNS에 스페셜 싱글 ‘와이(Y)’ 티저 영상을 게재해 오는 9일 신곡을 발매할 것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물음표 가득한 삶에 대해 고뇌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5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팬시차일드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확인할 수 있다.
‘와이’는 팬시차일드가 지난 2017년 7월 지코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팬시 차일드(FANXY CHILD)’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그간 서로의 곡을 프로듀싱하거나 피처링에 참여하는 경우는 많았지만, 팬시차일드 이름으로 발표한 곡은 ‘버뮤다 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 ‘파라다이스(PARADISE)’, ‘팬시 차일드’가 전부였던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팬시차일드는 4년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 ‘Y’에서 ‘와이’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역대급 솔로 및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