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위너 김진우의 첫 데뷔 솔로곡 ‘또또또’ 피처링에 멤버 송민호가 지원사격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타이틀곡인 ‘또또또’의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에서는 ‘또또또’ 피처링에 송민호가 이름을 올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진우의 매력적인 보컬에 송민호의 독특한 랩이 얹어져 어떤 조화를 이룰지가 포인트다.
송민호의 피처링 출격과 관련 김진우는 “제 첫 솔로 타이틀곡을 위해 열심히 작업한 민호에게 정말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는 마음을 건넸다.
‘또또또’ 작사와 작곡에는 송민호를 비롯해 CHOICE37, ZAYVO, HAE가 참여해 힘을 보탰다. 송민호는 피처링에 이어 ‘또또또’ 작사∙작곡에도 참여, 이번 김진우 솔로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포스터 속 김진우는 날렵한 옆선을 자랑하며 마치 순정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몽환적인 눈빛으로 타이틀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진우는 첫 솔로 활동을 앞두고 “위너로서의 김진우와 더불어 솔로로서 제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알아봐 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는 바람을 전했다.
음원 발매일인 오는 14일 오후 5시에는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신곡 ‘또또또’를 직접 소개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할 예정이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전 음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실물 앨범은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