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신화의 앤디가 단독 팬미팅 ‘ANDY’O SUMMER 앤캉스!’를 성료했다.
지난 10일과 11일 진행된 티오피미디어 자체 브랜드 공연 ‘PTA 2019 SUMMER TOUCH’ 첫 주자로 나선 앤디는 총 4회로 구성된 단독 팬미팅 ‘ANDY’O SUMMER 앤캉스!’를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마무리했다.
양일간 진행된 팬미팅에서 앤디는 팬들이 미리 보내준 여행지와 맛집에 관련된 사연을 읽어주며 소통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직접 팬들의 이름을 불러주며 출석 체크를 하는 등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앤디는 팬미팅 전 직접 작성한 여행 지도를 통해 각 회차 각기 다른 여행지와 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배우 김광규와 이명훈, 그리고 실제 친구들과 전화 통화를 하며 여행지를 추천받기도 했다.
또 오는 10월 진행되는 ‘2019 앤디 가을 캠프’를 깜짝 스포일러하며 캠프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지난 10일부터 시작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티오피미디어 자체 브랜드 공연 ‘PTA 2019 SUMMER TOUCH’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티오피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