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의 OST에 싱어송라이터 해리안(Harryan)이 합류한다.
해리안은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사실을 공개하며 ‘더 게임’ OST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 영상에서 그는 오는 12일 정오에 공개될 자신이 직접 부른 ‘터널’뿐 아니라 ‘터널 커버 영상 챌린지’(이하 ‘터널 챌린지’)를 소개했다.
‘터널 챌린지’는 12일 공개되는 해리안의 ‘터널’을 자유롭게 커버해 우승한 한 팀에게 상금은 물론, 추후 OST 제작사 도너츠뮤직앤에서 제작하는 OS에 참여할 기회를 수여하는 것. 보다 상세한 내용은 도너츠뮤직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유튜브에서 커버 콘텐츠로 유명한 해리안을 알게 되어 직접 연락해 이번 OST를 함께 했다. 아티스트에겐 새로운 기회를, 제작사에겐 신선한 작품으로 서로에게 뜻 깊은 작업이었다. 앞으로도 해리안과 같은 실력 있는 아티스트 발굴에 힘쓸 것이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해리안은 각종 공연과 뉴미디어 플랫폼으로 이름을 알린 친남매 듀오 ‘해리안 윤소안’의 남동생이다. 친누나 윤소안(Yoonsoan)과 함께 유튜브 채널 ‘해리안’을 운영 중이며, 구독자만 17만 명, 누적 조회수는 1000만 뷰가 넘는다.
해리안의 첫 OST인 ‘터널’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작곡한 팀 ‘어깨깡패’의 신곡으로, ‘더 게임’ 남자 주인공인 김태평(옥택연 분)의 테마곡이다. ‘어깨깡패’는 “해리안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잘 소화해낸 덕분에 특유의 분위기가 완성됐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도너츠뮤직앤, 해리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