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오는 12일 일본 데뷔 싱글 ‘I’m So Pretty’를 발매하는 가운데, 활동에 앞서 진행한 데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11일 네이처의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가 지난 10일 하레부타이에서 개최된 데뷔 쇼케이스를 성료했으며, 데뷔 싱글 ‘I’m So Pretty’ 발매를 통해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는 이번 데뷔 쇼케이스에서 싱글 타이틀곡 ‘I’m So Pretty’를 비롯해 수록곡 ‘OOPSIE (My Bad)’, ‘What’s Up’을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였다.
이밖에도 국내서 먼저 발표한 ‘Allegro Cantabile’, ‘썸 (You’ll Be Mine)’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번에 발표하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I’m So Pretty’는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7월 네이처가 한국에서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또한 수록곡 ‘OOPSIE (My Bad)’와 ‘What’s Up’은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으로, 일본 데뷔 싱글을 위해 일본어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한편, 네이처는 지난달 24일 ‘I’m So Prett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바 있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