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석재현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발매 하루를 앞두고 있다.
아이즈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블룸아이즈’를 공개한다. 이를 기념해 소속사 측은 아이즈원이 주목해야 세 가지 이유를 공개했다.
# 플라워 시리즈 대미 장식 ‘블룸아이즈’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담아 마침내 만개를 앞두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블룸아이즈’는 아이즈원이 선보여왔던 ‘플라워 시리즈’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의 붉은 열정이 사랑의 마음을 담은 ‘비올레타’를 만나 아이즈원의 빛나는 미래를 그려냈다면, 이번 앨범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는 마침내 꿈꿔온 미래를 지금의 현실로 만드는 대서사를 풀어낸다.
첫 정규앨범인 만큼 타이틀곡을 비롯해 ‘아이즈(EYES)’,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등 총 1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 12명 여신들의 화려한 비주얼 大축제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셉트의 개인, 단체, 유닛 포토들과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앞서 공개된 매체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은 청순과 고혹미, 화려하면서도 정적인 분위기, 흡인력 강한 눈빛으로 매력을 뽐냈다.
# 3연타 히트 정조준!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컬러아이즈(COLOR*IZ)’에 이어 작년 4월 미니 2집 ‘하트아이즈(HEART*IZ)’까지 국내외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석권은 물론 초동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4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블룸아이즈’는 국내 온라인 음반 사이트 신나라 레코드를 비롯해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차트에서 1위 및 최상위권을 차지해 첫 정규 앨범 또한 발매 전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기에 해외 직판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 일본 타워레코드에서도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오프더레코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