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가수 알렉사(AleXa)의 신곡 반응이 심상치 않다.
9일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알렉사의 두 번째 싱글 ‘Do or Die(두 오얼 다이)’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하루도 채 안돼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겼고, 지난 8일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초대형 SF 영화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흥미진진한 스토리, 알렉사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지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곡 ‘Bomb’에 이은 알렉사의 두 번째 싱글 ‘Do or Die’는 두려움에 직면하거나 인생의 어려움 앞에 섰을 때, 포기하지 말고 싸워 이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지비레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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