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NCT DREAM이 새 앨범 수록곡 ‘사랑은 또다시 (Love Again)’로 첫사랑 3부작을 완성한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NCT DREAM의 새 앨범 ‘리로드(Reload)’ 수록곡 ‘사랑은 또다시’는 올드스쿨 베이스의 R&B 힙합 곡. 10대 소년의 당찬 사랑 고백을 노래한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첫사랑과의 이별을 담담하게 마주한 ‘사랑이 좀 어려워 (Bye My First…)’를 잇는 NCT DREAM의 첫사랑 3부작 시리즈 마지막 노래다. 그만큼 소년의 첫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사랑은 또다시’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비디오가 24일 오후 6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모습의 NCT DREAM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NCT DREAM의 새 앨범 ‘리로드’는 강렬한 매력의 타이틀곡 ‘라이딩(Ridin’)’을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돼 이들의 다양한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리로드’ 전곡을 들을 수 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