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새 앨범 단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뉴이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번째 미니앨범 ‘더 녹턴(The Nocturne)’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이는 뉴이스트가 보여줄 밤을 담은 ‘더 녹턴’의 입구 역할을 하며, 뉴이스트만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 아이의 장난은 우리들의 밤을 하얗게 지워버렸다
백호의 나지막한 내레이션이 귀를 사로잡으면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아이가 영상에 등장했다. 멤버들이 함께 있는 장면과 교차되는 개인 트레일러 속 멤버 개개인의 모습은 몰입감을 높이며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다시 시작되는 밤
‘밤’이라는 주제가 단체 트레일러에서도 반복적으로 제시돼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 속 의미심장한 여러 오브제와 모래시계를 태엽 장치에 결합하자 멈춰 있던 모래가 다시 떨어지는 비현실적인 장면과 섬세한 사운드는 오묘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 우린 우리만의 또 다른 밤에서 상상하고 노래한다
환한 숲속 공중에 떠 있는 문이 열리고, 그 너머의 아름다운 밤하늘은 환상적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우린 우리만의 또 다른 밤에서 상상하고 노래한다”는 내레이션으로 영상이 끝나 뉴이스트가 ‘더 녹턴’으로 들려줄 음악에 관심이 쏠렸다.
뉴이스트의 8번째 미니앨범 ‘더 녹턴’은 오는 5월 11일 발매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