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기자] 가수 지코와 강다니엘이 협업한 신곡 ‘Refresh’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에 ‘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 ‘Refresh’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지코와 강다니엘은 슈트부터 도포, 캐주얼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지코는 강다니엘과 협업에 대해 “재작년도에 같이 작업한 이후 함께한 활동이 없었다”면서 “같이 언젠가 한 번 해보자 하면서 협업을 꿈꾸곤 했는데 이렇게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돼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강다니엘 역시 “저도 평소에 지코 형님 노래뿐만 아니라 존경해왔고 좋아했는데, 이렇게 또 좋은 기회가 생겨 같이 엄청난 프로젝트를 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오랜만의 협업임에도 두 사람은 찰떡같은 호흡으로 촬영에 임했다. 서로 안무를 맞춰보고 훈훈하게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팀워크는 촬영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지코와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의 신곡 ‘Refresh’를 발표했다.
김민주 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Refresh’ 뮤직비디오 메이킹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