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온스테이지 라이브 영상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지난 14일 온스테이지 공식 SNS 채널에 다비의 첫 번째 EP ‘시네마(CINEMA)’ 타이틀곡과 수록곡, 싱글 ‘내비게이션(Navigation)’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3개의 영상에서 다비는 신보 타이틀곡 ‘날개(ANGEL)’와 수록곡 ‘세상 모든 게 다 너야’를 비롯해 지난 2017년 발매한 싱글 ‘내비게이션’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다비는 감각적인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그루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뛰어난 보컬 기량을 과시한 것은 물론, 각 곡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곡의 무드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울러 감미로운 보컬과 더불어 유려한 재즈 피아노 연주로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해 따뜻한 힐링 콘텐츠를 만들어냈다.
다비는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개코의 신곡 ‘바빠서(Feat. 헤이즈)’에 이어 폴킴 정규 2집 파트2 ‘마음, 둘’의 수록곡 ‘카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온스테이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