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의 첫 단독 콘서트 세트 리스트가 일부 공개됐다.
문별의 소속사 RBW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門OON’ 세트 리스트 일부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엔 오는 29일 발표되는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의 타이틀곡 ‘부재’를 비롯해 그간 음원과 콘서트 등을 통해 선보인 문별의 솔로곡들이 적혀있다.
특히 베일에 싸인 스페셜 게스트와 히든 스테이지의 정체가 궁금증을 높였다. 온라인 룸 투어와 문 퀴즈 온 더 블록 등의 코너명이 공개돼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오는 3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개최되는 ‘門OON’는 문별이 데뷔 후 처음 여는 단독 콘서트로 매개체인 ‘문(門)’을 통해 드라마틱한 공간의 변화를 보여주며 온택트(Ontact) 공연의 새로운 장을 열 예정이다.
여기에 사적인 공간에서 털어놓는 문별의 솔직한 이야기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공식 SNS에 ‘門OON : Repackage’ 타이틀곡 ‘부재(Absence)’의 티저 이미지도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무채색 텅빈 공간 아래, 창문 사이로 떨어지는 빛들이 마치 모든 시선을 받고 있는 외로운 달 하나를 의미하는 듯해 그 가운데 있는 문별에 시선이 고정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