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기자]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자작곡을 공개한다.
산들은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의 첫 번째 신곡이자 자작곡 ‘게으른 나’를 발매해 ‘무공해 힐링송’을 들려준다.
‘게으른 나’는 바쁘고 정신 없이 지내는 메마른 현실에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심정을 일기로 쓰듯 써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산들은 소속사를 통해 “인생을 살아가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가만히 누워만 있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 그런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며 “‘현재의 내 기분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휴식을 주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신곡에 대해 소개했다.
신곡 발매에 앞서 이날 B1A4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으른 나’ 음원 스포일러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 티저가 오픈됐다.
해당 영상은 실제 산들의 집에서 촬영된 것으로 산들이 아직 잠이 깨지 않는 듯 눈을 비비며 창가에 앉아 노래 한 소절을 나지막하게 부르며 시작된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산들의 작업 일지가 작성된 지난해 9월 29일 휴대폰에 녹음한 첫 가이드 음원이 오버랩되며 흘러나온다. 이는 신곡을 쓸 당시의 산들이 느꼈던 감성과 생각들이 고스란히 곡에 녹아들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민주 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W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