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그룹 NATURE(네이처)가 완전체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네이처는 지난 18일 오후 네이버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에서 ‘네림픽(feat.멈춰!)’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네이처는 완전체로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 뒤, ‘네이처 미니 게임 올림픽’ 콘텐츠를 진행했다.
네이처는 개인전으로 치러진 총 4가지의 미니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시간, 멈춰!’ 게임에서는 각자의 ‘TMI’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요즘 근황은 물론, 일과 중 일어난 아주 사소한 이야기까지 공유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했다.
이어 ‘노래, 멈춰!’ 게임을 통해 K-POP 지식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뜻밖의 ‘고퀄리티’ 댄스까지 선보여 눈을 즐겁게 했다. 특히 멤버 선샤인은 문제 전곡의 커버 댄스와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함께 한 네이처는 게임 중간중간 팬들과 다정하게 소통했고, 마지막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사이좋은 모습으로 70여 분의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네이처 V LIVE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