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가수 소유가 이효리-이상순 부부표 ‘잘자요 내사랑’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소유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2번째 심쿵. 너무 좋아요. 다들 너무 고생하고 수고했어요 잘자요”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커버한 ‘잘자요 내사랑’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상순의 기타 연주에 맞춰 소유의 ‘잘자요 내사랑’을 부르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상순의 감미로운 기타 멜로디에 이효리의 매력적이고 깊은 음색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지난 11일 발매된 소유의 ‘잘자요 내사랑’은 지난해 7월 발매한 ‘GOTTA GO (가라고)’ 이후 8개월 만에 공개한 신보로, 가요계 아이콘 이효리와 최근 프로듀서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뮤지션 베이빌론(Babylon)이 각각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이효리와 베이빌론은 함께 곡 작업을 하던 중, 소유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 신곡을 선물하게 됐다.
따뜻한 느낌의 기타, 피아노 사운드와 진심 어린 위로가 전해지는 이효리표 가사에 소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봄날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전하는 음악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소유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