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전소연이 신곡 ‘삠삠'(BEAM BEAM) 안무 영상을 공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Windy'(윈디)의 타이틀곡 ‘삠삠'(BEAM BEAM)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연은 패셔너블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한 채 퍼포먼스를 펼쳤다. 뜨거운 태양을 피하는 듯한 손 동작 등 곡의 가사를 고스란히 녹여낸 포인트 안무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따라하고 싶은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삠삠'(BEAM BEAM)은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표현한 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전소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지난 5일 발매한 미니 1집 ‘Windy'(윈디)로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150만 뷰를 돌파했고, 인기 급상승 순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전소연은 신곡 ‘삠삠'(BEAM B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