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이 신곡 ‘VIVACE'(비바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틴프레시 매력을 드러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라잇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와 함께 라잇썸 8명의 각각 멤버들이 발랄하면서도 성숙해진 스타일을 내비쳤다. 이어 라잇썸만의 에너지, 화려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과 눈을 즐겁게 만든다. 마지막에는 블루 계열의 신비로움 가득한 알파벳 ‘V’가 적혀있는 엘리베이터 버튼과 문 등에 숨겨진 의미심장한 상징들이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 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강렬한 퓨처 베이스와 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한 화려함과 몽환적인 신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식 데뷔 4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LIGHTSUM(라잇썸)이 보여줄 색다른 매력은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설렘을 더하고 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