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이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LIGHTSUM(라잇썸)은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로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연일 미국 아이튠즈 K-Pop Songs(케이팝 송) 차트 부분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3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신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신곡 ‘VIVACE'(비바체)는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Bugs)에 실시간 차트 8위로 진입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K-Pop Top Album) 부문 7개 지역에서 상위권에 랭크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를 알렸다. 같은 날 공개된 공식 뮤직비디오는 1400만 뷰(22일 오전 10시 기준)를 돌파하며 LIGHTSUM(라잇썸)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은 신곡 ‘VIVACE'(비바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