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선주문량 140만 장을 돌파, 정규 1집에 이어 정규 2집도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했다.
30일 발매되는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비트박스)의 선주문 수량은 총 1,406,864장(5월 29일 기준)으로, 발매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210만장을 넘어 자체 최단 기간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정규 2집에 이어 또 한번 NCT DREAM의 강력한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Beatbox’를 비롯해 ‘마지막 인사 (To My First)’, ‘Sorry, Heart’(쏘리, 하트), ‘별 밤 (On the way)’ 등 신곡 4곡과 기존 정규 2집 수록곡까지 총 15곡이 수록돼 있다.
NCT DREAM은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게 돼 기쁘다.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모든 과정이 즐거웠고, 정규 2집으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음악 방송에서 팬분들을 직접 만나는 만큼 기대되고, 이번 활동도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타이틀 곡 ‘Beatbox’에 대해서는 “처음 듣는 순간부터 마음에 들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신나는 곡이고, 중독성 강한 비트박스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NCT DREAM의 청량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하며, “손뼉을 치며 비트박스 모션을 취하는 포인트 안무도 재미있다.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곡인 만큼 댄스 챌린지도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NCT DREAM은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웨이보 NCT DREAM 채널,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는 5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eatbox’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