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싸이의 소속사가 ‘흠뻑쇼’ 관련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2일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개최에 앞서 관객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콘서트의 준비과정부터 최종 콘서트가 마무리되는 시점까지 코로나19와 관련한 모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방영 당국의 지침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라고도 약속했다.
이어 소속사는 “코로나19 및 마스크 위생과 관련하여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전체 소독 및 방수 마스크 1장 제공 등에 추가하여 모든 관객분들에게 KF94 마스크 3장을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관객이 콘서트 진행 중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3회 교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싸이의 ‘흠뻑쇼’는 객석을 향해 물을 뿌리는 등 물 300톤을 사용하는 대규모 공연으로 알려지마 갑론을박을 불러왔다. 방역 당국이 마스크가 젖게 되는 경우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해진다며 “가급적이면 물을 뿌린다든가 이런 형태로 축제가 진행되지 않도록 각별한 당부 말씀을 드린다”고 발표한 이후 논란은 더욱 가중됐다.
이에 싸이 측은 관객에게 방수 마스크 1장씩을 제공한다는 데서 총 3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존 입장을 변경한 것.
한편,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는 오는 7월 9일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다음은 피네이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먼저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피네이션은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개최에 앞서 관객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 및 본 콘서트 제작에 참여하는 구성원들은 콘서트의 준비과정부터 최종 콘서트가 마무리되는 시점까지 코로나19와 관련한 모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것 입니다. 나아가, 방역당국에서 제시하는 모든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피네이션은 코로나19 및 마스크 위생과 관련하여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전체 소독 및 방수 마스크 1장 제공 등에 추가하여 모든 관객분들에게 KF94 마스크 3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객분들은 콘서트 진행과정 중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3회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까지 남은 기간 열심으로 준비하여 최고의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피네이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