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뮤직비디오까지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된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 타이틀곡 ‘PLAY DUMB’ 뮤직비디오가 지난 21일 유튜브 기준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앞선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 당시 타이틀곡 ‘LOVE ME LIKE’가 약 8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가운데 이번 ‘PLAY DUMB’는 공개 약 6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면서 남다른 상승세를 입증했다.
오메가엑스는 500만 뷰 돌파 시 ‘PLAY DUMB’ 연습 영상 공개, 1000만 뷰 돌파 시 ‘FOR BABY’ 밴드 버전 공개, 1500만 뷰 돌파 시 ‘樂서(Story Written in Music)’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는 공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만큼, 앞으로도 이들이 써 내려갈 기록과 새롭게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치솟고 있다.
15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오메가엑스는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6월 15일~6월 21일)을 10만 9018장을 기록하면서 데뷔 후 첫 10만 장 돌파는 물론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번 앨범에서 청량한 콘셉트로 180도 변신한 오메가엑스의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11인의 다채로운 매력에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이 쏟아졌다.
첫 주 활동을 마친 오메가엑스가 순항을 이어가면서, 국내외 K-POP 팬들이 주목해야 할 ‘글로벌돌’로 떠오르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