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로시가 오늘(5일) 컴백한다.
로시의 새 싱글 ‘Changed Number’는 이별 후 매달리는 남자에게 전화번호까지 바꿨다고 단호하게 말하는 사이다 이별송으로, 누구나 공감할 만한 재치있는 가사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미니멀하면서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에 팝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룬 R&B 장르로, 로시의 음악적 테크닉과 독보적인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더욱이 로시는 ’BEE‘에 이어 이번 신곡 ’Changed Number‘의 작곡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에서 조금은 가벼워진 분위기와 로시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로시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이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시는 다시 만나자는 전 남자친구의 선물 공세와 적극적인 구애에도 심드렁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음악의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했다. 여기에 레트로 콘셉트의 키치한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데뷔 후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로시는 새 싱글 ‘Changed Number’를 통해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능력치를 십분 발휘할 전망이다. 가요계 대표 ‘음색 요정’ 로시가 선보일 새로운 색깔에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로시의 새 싱글 ‘Change Numbers’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도로시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