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4세대 대표 아이돌 스테이씨(STAYC)가 컴백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9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WE NEED LOVE’를 공개한다.
스테이씨의 ‘WE NEED LOVE’는 사랑에 대한 용기, 희망, 두려움 등의 감정을 극적인 표현력으로 그려낸 앨범. 전 트랙에 걸쳐 ‘우린 사랑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앨범 역시 블랙아이드필승, 전군, FLYT 등이 참여해 스테이씨만의 거침없는 에너지를 담아냈다.
이번 싱글 타이틀곡인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라는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담았다. 멤버 전원이 메인보컬인 여섯 멤버의 폭발적 보컬이 담긴 이 노래는 곡이 전개되며 깊어지는 울림과 감정으로 리스너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라치카와 퍼포먼스 협업으로 스테이씨만의 시그니처인 ‘꾹꾹이춤’ ‘아띵춤’ ‘주춤주춤’을 이을 포인트 안무의 등장도 주목된다.
‘BEAUTIFUL MONSTER’ 외에도 수록곡 ‘I LIKE IT’ ‘LOVE’, 미니 2집 타이틀곡 ‘RUN2U’ 리믹스 버전인 ‘RUN2U (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담겼다.
스테이씨는 ‘WE NEED LOVE’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며, 스테이씨 특유의 틴프레시 감성에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WE NEED LOVE’를 발매하는 한편, 이날 KBS 1TV ‘6시 내고향’에 출연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