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4세대 대표 그룹’ 아이브가 세 번째 싱글로 컴백한다.
아이브는 22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한다. ‘After LIKE’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자기애’를 기반으로 자신감 넘치는 사랑의 태도를 주문하는 내용으로,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연장선에 놓였다.
아이브의 컬러풀한 비주얼 시너지가 담긴 티징 콘텐츠들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으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지난 21일 오후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와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의 음원 일부와 함께 6인 6색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담겼다.
타이틀곡 ‘After LIKE’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으로, 킥 리듬을 기반으로 EDM, 팝,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What’s After ‘LIKE’?(‘LIKE’ 다음은 뭔데?)”라는 당돌하고 매력적인 가사가 귀에 꽂힌다.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다. 여기에 마미손, 멤버 레이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기도.
세 번째 싱글 역시 차트 점령에 성공할지 주목되는 가운데, 아이브는 음원 발매 직후인 22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를 통해 컴백쇼를 갖는다.
한편, 아이브는 컴백과 함께 개최 예정이었던 여의도 물빛무대 게릴라 콘서트를 기록적 폭우로 인한 한강 수위 상승으로 취소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