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9월 군입대하는 가수 하성운이 ‘Strange World’로 팬들을 초대한다.
하성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에서 하성운은 댄스, 팝,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 높은 트랙들을 구성한 하성운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로 팬들과 만난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FOCUS’는 리드미컬하고 독특한 신디사이저와 귀에 맴도는 중독적인 멜로디 훅이 인상적인 팝 장르로, 하성운의 매력적인 보컬이 다양하게 베리에이션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고백하는 이야기를 귀엽게 그려낸 ‘어떻게 생각해?’, 귓가를 사로잡는 네오소울 R&B 트랙 ‘바다 (Baby Blue)’, 세련되고 그루비한 느낌의 ‘Too little too late (Duet with JAMIE)’,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은유적인 가사로 표현한 ‘Daylight’까지 총 5곡이 미니앨범에 담겼다.
하성운은 미니앨범 발매에 이어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빅플래닛메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