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댄서 허니제이가 퍼포먼스 음원으로 팬들을 찾았다.
허니제이는 28일 오후 6시 ‘Honey Drop(허니 드랍)’을 발매했다. ‘Honey Drop’은 퍼포먼스를 중점으로 기획, 제작됐다. 스트릿댄스, 특히 걸스힙합 분야에서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든 허니제이의 퍼포먼스 음원이 수록된 앨범이다. ‘Honey Drop (Feat. Lil Cherry)’과 ‘Look (Feat. Blase) (룩)’ 두 곡 모두 허니제이가 프로듀싱 및 작사에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여자들의 파티를 콘셉트로, 처음부터 끝까지 쉴 틈 없는 퍼포먼스와 함께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음색과 중독적인 가사는 허니제이와 릴체리의 시너지를 드러냈다.
타이틀곡 ‘Honey Drop’은 허니제이와 함께라면 언제나 더 좋아진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를 트랜디하게 재해석했다. 8BallTown의 실력파 프로듀서 Bronze(브론즈)와 실제 마이애미 출신이자 독보적 스타일의 아티스트 릴체리(Lil Cherry)가 참여해 힘을 보탰다.
수록곡 ‘Look’은 프로듀서 율트론(Yultron)과 최근 인디펜던트로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다양한 작업물을 통해 국내 힙합씬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블라세(Blase)가 참여했다. ‘Look (Feat. Blase)’은 곡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자신감 넘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의 사운드와 가사로 허니제이의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ORE VISIO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