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N]CT 127이 정규 4집에 다채로운 매력의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윤슬 (Gold Dust)’은 미니멀한 트랙 구성 위로 특색 있는 보코더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R&B곡으로, 평범한 일상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설레게 한 상대를 향한 마음을 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을 뜻하는 ‘윤슬’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수록곡 ‘흑백 영화 (Black Clouds)’는 애절한 멜로디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R&B 곡으로, 가사에는 비 오는 날 먹구름이 드리운 무채색의 풍경 속에서 헤어진 연인과 우연히 재회하는 둘만의 순간을 특별한 흑백 영화 속 주인공으로 표현했다.
신곡 ‘Playback’(플레이백)은 강렬한 808 베이스와 엣지 있는 건반 사운드가 매력적인 트랩 리듬 기반의 업 템포 팝 곡으로, 이별한 연인을 잊지 못해 돌고 돌아 제자리인 마음을 톱니바퀴에 비유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8일 0시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태일, 쟈니, 해찬의 티저 이미지는 새 앨범 ‘질주’ 콘셉트에 맞춰 힙한 레이서로 변신한 멤버들의 쿨하고 시크한 비주얼이 담겼다.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