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버나드박이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금일 9월 19일을 끝으로 JYP와 버나드 박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린다”며 “당사는 계약 만료를 앞두고 버나드 박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대화와 논의를 해왔고, 양측 합의 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어 “2014년 10월 13일 데뷔 이래 버나드 박은 JYP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면서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JYP는 버나드 박이 걸어나갈 모든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재미교포 출신 버나드박은 2013년 SBS 방영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3에 참가하여 최종 우승,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14년 10월 13일 미니앨범을 통해 정식 데뷔했다.
그는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대한민국 국적을 택한 뒤 2018년 현역으로 입대, 2020년 7월 27일에 만기 전역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동안 버나드 박을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금일 9월 19일을 끝으로 JYP와 버나드 박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계약 만료를 앞두고 버나드 박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대화와 논의를 해왔고, 양측 합의 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2014년 10월 13일 데뷔 이래 버나드 박은 JYP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JYP는 버나드 박이 걸어나갈 모든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점에 선 버나드 박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