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로 팬들을 만난다.
22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 티켓이 이날 오후 2시 오픈된다.
‘LET’s KOYOTE!’는 지난 2019년 코요태의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으로, ‘세대를 뛰어넘어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와 함께 신나게 달려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요태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2 콘서트 투어에 돌입, 추후 추가 지역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에서는 데뷔 24년 차에 걸맞은 레전드 무대들이 펼쳐진다. 수많은 히트곡을 소유한 그룹답게 코요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히트곡 메들리에 최근 발매한 서머송 ‘GO’, 그리고 10월 5일 발매 예정인 신곡 ‘반쪽’과 ‘영웅’ 라이브 무대 역시 선보인다.
콘서트 투어 타이틀이 ‘LET’s KOYOTE!’인 것처럼 코요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뜨거운 열기를 불태우는 것은 물론,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밤새 달릴 전망이다. 또한, 무대 외에도 코요태의 최근 근황 등 토크부터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준비돼 있어 역대급 공연을 예고한다.
코요태의 서울 공연은 11월 5, 6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제이지스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