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박지훈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를 들고 1년 만에 돌아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12일 오후 박지훈은 THE ANSWER’ 앨범을 발매하며 미디어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5집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THE ANSWER’는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박지훈은 “공백기에 드라마도 찍으면서 열심히 활동했는데 오랜만에 앨범 내고 팬 여러분과 마주할 생각을 하니 긴장 되고 설렌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확실하게 각인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다시 한번 열정적으로 달려보자는 의미로 빨간색으로 염색을 했다”고 말하며 포부를 다졌다.
이틀 전 첫 대면 단독 콘서트를 치른 박지훈은 “공백기가 길었어서 너무 보고 싶었다. 저도 모르게 텐션이 올라가더라. 안전하고 즐겁고 건강하게 잘 끝냈다”고 감회를 전했다. 이어 공연 타이틀을 ‘Clue’로 정한 데 대해 “새 앨범에 담긴 단 하나의 의미를 알아주시길 바랐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다. 이밖에도 선공개곡 ‘Moon&Back(문앤백)’을 비롯해 ‘Silence(사일런스)’, ‘Frame(프레임)’,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까지 이번 앨범에는 총 여섯 곡이 담겼다.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발매 직후인 이날 오후 8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마루기획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