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AOMG 뮤직 콘텐츠 AOMIX가 두 번째 오프라인 파티를 연다.
AOMG는 오는 23일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AOMIX FEST #2(에이오믹스 페스트 투)’를 진행한다. ‘AOMIX’는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뮤직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는 AOMG의 뮤직 콘텐츠로, 이번 ‘AOMIX FEST #2’ 역시 화려한 DJ 라인업으로 채워진다. 아니라 일본의 유명 DJ인 DJ KOCO a.k.a. SHIMOKITA의 내한도 예고됐다.
지난달 3일 AOMG는 첫 오프라인 파티 ‘AOMIX FEST(에이오믹스 페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스프레이(Spray), DJ Wegun(DJ 웨건), DJ 코커(DJ co.kr), 에잇볼타운(8BallTown), 엘라이크(L-Like) 등 국내외 최정상급 DJ들의 뮤직 플레잉을 비롯해 AOMG 아티스트 쿠기(Coogie)의 깜짝 무대가 펼쳐졌고, 약 3,500명 넘는 관객들이 뜨겁게 호응했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AOMIX FEST #2’는 10월 23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약 11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켓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AOM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