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컴백과 동시에 국내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이 오늘(20일) 음악 방송으로 컴백한다.
(여자)아이들은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5집 `I love`(아이러브)의 타이틀곡 ‘Nxde'(누드)를 선보인다. 음악방송에서 ‘Nxde'(누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
신곡 `Nxde`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스러운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를 담았다.
(여자)아이들의 이번 신보 `I love`(아이러브)는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며 기록 행진의 포문을 열었다. 앨범이 발매된 직후 타이틀곡 `Nxde`(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신보 `I love`(아이러브)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 `Nxde`(누드)의 뮤직비디오는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보 `I love`는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담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