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하이라이트가 컴백을 확정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오는 11월 7일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ne'(얼론)으로 8개월 만에 돌아온다.
하이라이트는 24일 0시 SNS를 통해 ‘AFTER SUNSET’의 스케줄 플랜과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새로운 비주얼과 ‘Alone’이라는 신곡명을 처음 선보였다.
유리 방 안에 멈춘 하이라이트, 방 밖에서 이들을 지켜보는 하이라이트의 대조적인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 이어 두 공간이 한 화면에 잡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라이트가 이번 ‘AFTER SUNSET’과 ‘Alone’에 어떤 메시지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AFTER SUNSET’은 하이라이트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집 ‘DAYDREAM'(데이드림)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DAYDREAM’ 활동 이후 단독 콘서트와 팬콘을 비롯해 네 멤버 모두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만큼, 더욱 큰 완전체 시너지가 기대된다. 타이틀곡 ‘Alone’은 지난 16일 열린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2회차 공연에서 “Because I’m alone,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음원 일부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하이라이트는 11월 7일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니 4집 ‘AFTER SUNSET’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어라운드어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