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준수가 연말을 팬들과 함께한다.
김준수의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김준수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연말 콘서트 ‘202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8’를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한다고 알렸다.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배우인 김준수는 올 연말에도 자신의 브랜드 연말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난다.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10년 간 지속됐다. 김준수는 이 무대에서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다.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작품의 뮤지컬 넘버들과 더욱 깊어진 보컬로 우리 곁에 돌아올 예정이다. 공식 SNS를 통해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타이포 포스터가 1차로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준수의 연말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오는 18일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1일 오후 8시 열린다.
한편 김준수는 11월 13일까지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나며, 1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개막을 앞두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팜트리아일랜드
댓글0